인력모집공고

  • 홈 > 정보공개 > 채용정보 > 인력모집공고
  • 화면 크게
  • 화면 작게
  • 인쇄하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새창열림
  • 트위터로 공유하기
  • 본 사이트는 대한민국 저작권법을 준수합니다.
  • 회원은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과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집주소, 혈액형, 직업 등의 게시나 등록을 금지합니다.
  • 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은 특정 개인, 업체, 단체, 프로그램 홍보에 대한 글은 운영자나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목포청호중)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밴드부
작성자 : 윤정희 작성일 : 2021-03-10 AM 11:02:47 조회수 : 133
< 목포청호중학교 공고 제 2021-6호 >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목포청호중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1학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프로그램명
운영 기간
대상 학년
운영
요일
운영 시간
주당
운영시수
운영시수
강사수당
(시간당)
모집
인원
밴드부
2021.3.19.
~
2021.7.16.
1-3
15:30~
17:00
2
20
35,000
1
채용기간 및 수업시간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및 접수 기간: 2021년 3월 10일(수) - 2021년 3월 17일(수) 12:00까지
나. 접수 장소: 목포청호중학교 교무실로 방문접수
다. 전형 일정: 서류 심사 및 프로그램 운영 능력(면접) 평가
1) 1차 서류심사 결과 통보 : 2021.3.17.(수) 17:00~ 전화통보
2)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면접) 평가 : 2021. 3.18(목) 15:10~ (본교 2층 교무센터)
라. 선발 방법: 1차 서류전형 점수와 2차 면접 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선발
마. 최종합격자 발표 : 2021.3.19.(금) (전화 통보)
 
3.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법령 상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제출 서류
1)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소정양식)
: 인적사항, 자기소개서,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2)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3) 강사 활동 확인서(해당자에 한함) 1부- 방과후학교 강사 경력만 인정
4) 프로그램 관련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5)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6) 최종학력증명서 1부
----------------- 이하 최종 합격자만 제출함 --------------------
7) 주민등록증 사본 1부
8)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흉부 X-ray 포함, 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발행 건강진단서의 경우 전염성 질환 유무만 확인되므로 불가함
9) 통장 사본 1부
 
5. 계약 내용
1) 계약 기간 : 2021.3.19. ~ 2021.7.16.
2) 강사료 : 1차시당 35,000원(45분 수업 기준)
3) 수업시수 : 주당 2차시, 총 20차시
4) 코로나로 인해 채용기간 및 수업시간 변동가능
5) 코로나로 인해 불가피하게 수업진행이 어려운 경우 계약이 해지될 수 있음
  
6. 기타사항
- 문의사항: 방과후학교 업무담당자 (☎ 061-270-1020)
- 최종 합격 후 계약 대상자가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차 순위자를 선정할 수 있음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거나 미달되더라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이 있을 시 재공고 후 시행함
- 채용 서류 반환에 따른 고지
·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 응시한 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응시자는 최종합격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이후 14일 이내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응시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우리 학교의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반환 청구기간 종료 후에는 반환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응시자는 [붙임서식]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제출 바라며,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우편 또는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 우편요금은 수신자의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 학교는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2021. 3. 10.
목 포 청 호 중 학 교 장
 
 
 

목록 답변 수정 삭제